[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사용 방법

2023. 7. 5. 21:49기타🎸

반응형

서울시 주민들은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자!

일주일 전에 지역뉴스 기사로 서울사랑상품권을 판매한다는 기사를 봤다.

보니 내가 거주하는 동작구가 포함돼있었다!!

 

어차피 동작구에서 거의 구매하고 소비하는 거 7% 할인이면 감사하지라 생각하고

23월 7월 5일 11시에 알람을 해놓았다.

(저번에 사고 싶었는데, 까먹고 구입 못함..)

위의 5곳의 구매처가 있다.

나는 신한은행을 사용해서 방법을 빠르게 찾은 신한play를 활용하였다!

신한을 사용하지 않으면, 서울페이+ 다운받아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신한play 월렛에 들어가면 부가서비스 - 기타서비스 - 서울사랑상품권(라이언 찾기!)을 클릭!

나는 벌써 동작사랑상품권을 구매했다!

480,000원어치를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다

라이언 위의 상품권 구매 클릭!

 

이 페이지가 나오면 구매금액을 넣고 7%할인된 결제금액이 나온다.

구매 가능 금액은 최대 50만원이니, 더 결제하고 싶다면 가족이나 지인에게 구매를 요청하자!

나는 등록돼있는 신한pLay의 간편결제를 해서 빠르게 구입을 했다!

나는 신한play에 서울사랑상품권을 등록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방법은 쉽다!!

하트눈의 라이언을 찾자!

카드·계좌관리 클릭! - 하단의 카드·계좌 등록 클릭! -  + 카드·상품권 추가

이렇게 하면 서울사랑상품권이 나온다(구매를 잘 했다면!)

이걸 등록하면 끝~!!!

 

사용처도 많고 사용방법도 바코드나 QR을 보여주면 돼서 아주 쉬운 것 같다!

본인이 거주하는 자치구에 상품권이 판매되고 있는지 확인하자!

[23.07.05 21:39 기준 도봉/동작/서초/금천G밸리 의 사랑상품권이 판매되고 있다.]

추가로 배달할인 상품권도 있는데, 다음 블로그를 참고하자!

 

좋은 혜택이니 본인의 자치구가 포함돼있으면 빠르게 상품권을 구입하자!

 

이런 정책들은 우리들의 세금으로 만들어지는 것이니, 유용하게 잘 사용하길!

 

끝~!

반응형